2024학년도 경상남도 고등학교 학업성적관리 시행 지침 및 경남산업고등학교 학업성적관리 규정에 의거 2학기 공통과목(국어, 영어, 수학)과 전문교과 실무과목의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학생 보충지도 운영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.
최소 성취수준이란 ‘각 과목의 교수학습이 끝났을 때 학생들이 성취하기를 기대하는 지식, 기능, 태도에 최소한으로 도달한 정도’를 말하며, 최소 성취수준 보장 지도는 본교 1학년 공통과목(국어, 수학, 영어) 및 전 학년 전문교과Ⅱ의 실무과목에서 학생들이 최소 성취수준(학업 성취율 40% 이상)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 활동입니다.
학부모님께서는 자녀의 미도달 과목의 보충지도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해 주시고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.
2024. 2학기 최소 성취 수준 미도달 교과목의 보충 지도 프로그램 안내
최소 성취수준 도달 여부를 판정하는 기준: 학업성취율 40% 미만 학생 최소 성취수준 도달 여부 판정 과목: 1학년(국어, 영어, 수학) 3. 최소 성취수준 미도달 과목과 해당 과목의 보충지도 프로그램
학년 | 교과목 | 보충지도 프로그램 | 1학년 | 국어 | 과제물을 받고 해결하기 | 영어 | · 배부한 보충지도 과제 수행하기 · 영어 멘토링 활동 참가하기 | 수학 | · 과제물을 받고 해결하기 |
|